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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자주묻는질문] 주문/입금관련
작성자 라이프클리닉 (ip:)
  • 작성일 2018-02-13 14:2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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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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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라이프클리닉] 입니다.


고객님들께서 자주 여쭤보시는 내용들을 모아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문의주시기 전에 참고해주시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






* 주문/입금문의 *



Q. 입금을 했는데 미입금으로 되어있어요. 어떻게 된거죠?

A. 평일 오전9시, 오후 2시에 직접 입금 확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외의 시간에는 2-30분 간격으로 시스템상에서 결제확인이 진행됩니다.

정상적으로 입금확인이 완료되면 결제가 완료되었다는 문자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서 누락, 주문서의 입금자명과 실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입금금액이 다를 경우/동명이인이 있는 경우에는 미입금으로 표시되오니 고객센터(070-4438-2030) 또는 카카오 상담톡으로 문의 바랍니다.


*참고사항: 라이프클리닉의 무통장 입금은 자동체크 시스템으로 주문자 님께서 비회원으로 주문 하시고 다시 회원가입후 주문 하신 경우에 2번 중첩되어 문자가 발송 되는 일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회원님께서는 비회원 주문한 목록을 꼭 취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비회원으로 구매하였는데,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A. 고객센터(070-4438-2030) 또는 카카오 상담톡으로 문의 주시면 주문번호 확인을 도와드립니다.





Q.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A.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여 주문을 해주신 뒤 결제완료가 된 주문건에 한하여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주문 및 결제완료 후, 구매자분의 조문조회 탭 내에서 직접 현금영수증 신청 및 발행이 가능합니다.




Q. 무통장입금 주문시 며칠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A. 미입금 주문 자동취소는 10일 이후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주문 후 반드시 10일 이내에 결제를 해주셔야 주문이 체결됩니다. 출고 후(평일 오전 9시, 오후2시)에는 배송 주소지, 제품 옵션 등의 변경이 불가하니 빠른 시간 내로 문의주세요.



Q. 주문/입금을 했는데 문자메시지도 없고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 어떻게 된건가요?

A. 휴대폰 전화번호가 공란이거나 잘못 기입된 경우 문자메시지가 자동적으로 발송되지 않습니다.

일반 유선 전화번호가 있다면 번호를 기재해주시고 없다면 휴대전화 번호와 동일하게 기재해주시면 결제완료 및 제품발송과 관련된 문자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

A. 전화주문, 페이스북 메시지 주문 등은 불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이 간단하니 가입하신 후에 직접 주문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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